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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74시간 실무 교육을 통해 디지털 홍보 마케팅 전문 인력 20명 배출
이번 과정은 여성가족부 전액 국비지원 공모사업으로 전문교육, 직무 소양 교육, 취업 대비 교육, 포트폴리오 작성 등 총 174시간의 실무 중심의 교육으로 진행됐다.
특히, Chat GPT활용, 생성형 AI 활용 등 최신 기술을 활용한 디지털 콘텐츠 제작 및 SNS 마케팅 실습을 통해 실무 역량을 강화하는데 중점을 두었다.
박성룡 센터장은 "Chat GPT와 생성형 AI를 활용해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실무를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해 교육생들의 만족도가 높았다”며, "앞으로 수료생들에게 맞춤형 취·창업 연계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데 노력하겠다”고 말했다.
김정자 여성복지과장은 "이번 직업교육훈련 과정에 함께 해 주신 수료생과 관계자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, 앞으로도 현장 수요에 기반한 실효성 있는 교육 발굴에 지속적으로 힘써주시길 바란다”고 전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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